이태원 맛집 푸짐하게 즐기는 랍스터롤 맛집, ROBSTER BAR 랍스터바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푸짐하게 즐기는 랍스터롤 맛집, ROBSTER BAR 랍스터바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푸짐하게 즐기는 랍스터롤 맛집, ROBSTER BAR 랍스터바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양념돼지고기에는 돼지고기를 갈아만든 완자와 얇게 썰어 구운 고기가 함께 나오는데 불향이 잘 입혀져 그 자체로도 맛이 좋다. 피쉬볼, 목이버섯, 얇은 당면을 베트남 소스에 물기 없이 볶아낸 게살 당면 볶음밥도 별미다. 여러 문화들이 모여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이태원에 유럽의 어느 한 골목에 들어온 듯한 특별한 매력을 가진 거리가 있다. 우리가 해외여행을 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화덕에서 구워져 나온 주주브레드가 별미인데 지중해 스타일을 그대로 담은 3가지 딥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 클레오 레스토랑의 내부와 키친의 모습입니다. 아마 코로나 19 사태가 아니었다면 무척 화려하고 시끌벅적한 파티가 여기서 계속 있지 않았을까 상상해 봅니다. 담백하고 쫄깃한 만두피의 식감과 부추의 향긋한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아마도 새로운 메뉴인 듯하네요. 물론 얘 역시도 다진 돼지고기를 비롯한 여러 내용물의 조합이에요.


히포 인생 맛집 .뷰 부터 인생 맛집이라는 33년째 운영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히딩크 앤헤서웨이 대통령 등 유명인사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차돌양지는 그냥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으니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왕이면 기본 베이스가 겹치지 않는 완전히 다른 맛의 요리를 주문했으면 좋았을 텐데.. 프라이팬에 눌어붙은 밥을 긁어먹으면 적당히 만들어진 누룽지 덕분에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가 있었다. 감바스에 기본으로 빵은 나오고 더 먹고 싶을 때는 추가하는 걸로 생각했는데, 아예 빵은 별도라고 한다. 확실히 이태원 삼겹살 맛집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다 구워주고 볶아주시니 너무 좋아요.


특히 모던한 스타일과 드라마틱한 요소로 장식된 인테리어는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이곳은 마치 다른 판타지 세상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어요.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앤티크 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지글지글 익혀서 나오는 맛있는 스테이크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더 좋은 이태원 맛집이에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한남동, 보광동 일대를 아우르는 '이태원'은 유럽, 동남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외국 문화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집결지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색다른 맛과 개성 가득한 인테리어로 젊은이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맛집들이 많다. 오픈 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기나긴 웨이팅을 해야 하는 오픈 어택 필수!


따라서, 이태원을 여행하는 이들은 이곳 맛집들을 꼭 찾아보기를 추천합니다. 촉촉한 고기의 식감을 가진 브리스킷은 여기서 먹었던 바베큐 중에 1등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만약 밤에 방문한다면 밤하늘을 인테리어 삼아 좀 더 무드 있는 분위기로 식사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수요미식회 출연한 맛집으로 알고 갔는데 왜 출연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평소 믿고 먹는 수요미식회 맛집이니만큼 이태원 쌀국수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가게 내부에서는 독일 현지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를, 야외석이 있는 외부는 경리단 길 특유의 힙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태원이 있는 용산에는 놀거리, 볼거리가 가득하다. 박물관, 미술관을 비롯해 미디어에 소개된 맛집, SNS 핫플 등 어느 한 곳만을 손에 꼽기 어려울 만큼 특색 있는 장소가 많다. 용산, 이태원에 갈 때면 수많은 곳 중 오늘의 베스트는 어디일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된다. 그런데 최근 멋진 장소가 또 하나 생겼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보면 절대 이해하지 못할 일 ㅋㅋㅋㅋ 이태원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 혼자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책 읽기 좋을 것 같은 좌석.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는 날 이 자리에 앉아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아무 생각 없이 지인이 시킨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22,000)인데, 여러분 이 집은 오일 파스타 맛집입니다. 제가 먹어본 오일 파스타 중에 역대급 맛있는 오일 파스타예요. 쫄깃하고 짭짤하고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는 다음에 또 와야겠다고 다짐하게 하는 맛입니다. 또한, 완벽한 서비스로 저는 세상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답니다. 친절함은 물론이고, 색다른 독특한 서비스까지 경험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억에 남았어요. 누구보다 나를 생각해주는 센스와 배려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마늘이 뭐 거의 감자인줄,, 존맛,, 차돌박이는 난 그냥 그랬다~! 우리가 아는 차돌박이 보다 훨씬 두꺼워서 특이하긴 했는데 맛에서는 별로 특별한걸 못느낌ㅇㅇ.. 하지만 사진찍는거 까먹고 먹다말고 찍음 ㅋㅋ 글고 와사비도 있어서 곁들여드시면 됩니다. 등심 부위중 하나 인것 같은데, 쫀쫀하고 약간 딱딱 ? 한 식감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고, 구운 대파랑 같이 줘서 좋았음! 코로나로 이태원의 상권이 시들해가는건 알고 있었지만, 22년도 이후 이태원의 거리는 더 한적해지고 임대 문의 표지가 빈 상가에 더 많이 걸려있는 풍경이었다.

itaewon kbbq 이태원 맛집 추천 이태원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recommendation

Report this page